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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 타이어 특징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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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0-06-23 23:00 조회28,934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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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하나 짚어 봅시다...(시간이 많아 상세하게 해드리겠습니다.)
1. Y축 프리미엄
  프리미엄 항목에 그립력, 유니포미티, 최신기술이 있습니다.
    1) 유니포미티는 삭제되어야 하겠지요.
        회사별/제품별 공장에서 생산후 그 제품 특성에 맞는 유니포미티 검사기준이 상이한데 출하시 검사기준이지,
        이것으로 프리미엄을 나누기에는 어패가 있습니다.
        그러면 OE 타이어가 유니포미티에서는 가장 높지 않을까 하네요. RE(교체용) 제품대비 OE용(카메이커 납품용) 납품에
        따른 카메이커 요구 허용수준 유니포미티 검사기준이 현격히 높은 수준이니까요.
    2) 그립력
        이 항목은 핸들링 성능 항목과 동일시하게 핸들링 축 항목으로 옮겨져야 하겠지요.
        사계절용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하이 마일리지 성능을 위해 트레드깊이가 타 제품보다 1mm이상 높은 제품이
        (트레드깊이가 높다는 건 마모성능은 좋지만 트레드 유동폭이 커서 그립력은 반대로 감소) 맥스 퍼포먼스급
        제품으로 섬머용 컴파운드를  사용하는 S1과 LE 제품과 동 수준의 그립력을 제공한다?는 말씀이신지..

2. X축 핸들링
  여기도 마찬가지요..하이퍼포먼스급 세미스포츠 제품인 V12를 필두로, 올시즌용 UHP 제품인 V8, KU23, V4 제품군이
  맥스 퍼포먼스 Y급 스피드 제품군인 S1, LE 제품군들보다 더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다는건 이 포지셔닝 맵은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고 있다는 거겠죠.

3. RIDE
  여기는 누구나 봐도 알 듯 합니다. 노바/노블, DX보다 에코윙, 그보다 출시된지 한참 오래되고, 엔트리급밖에 안되는 SF가
  가장 소음 성능이 좋다는 건지요?..
  올바로 되려면 RIDE항목기준 좌) 노바.노블, DX/XC, 에코윙/앙프랑, 순정/SF/KH20  우 ) 이렇게 바뀌어야 될 듯 합니다.

그냥 지나갈려다가 싸이트내 타이어 제품별/전문가 상담코너 내용등 타이어 회사 홈페이지만 봐도 알 수 있는, 그리고 대형 온라인
사이트를 구축, 많은 회원수를 거느린 곳에서 올바를 정보를 제공해야하지 않나는 측면에서 몇자 적습니다.

각 회사별 대리점 코드를 가지시고 있으시니, 회사별 신상품 설명회, 대리점 정기 교육을 받으실텐데 의문이네요.
제 의견이 상이하다면 타이어 회사에 문의, 성능 결과를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보다 거의 다 수출겸용 패턴이니
타이어랙만 참고해도, 제품별 분류 및 성격을 알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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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타이어데이님의 댓글

타이어데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이 포지셔닝 시트의 제품 포지션은 무엇을 기준으로 하셨는지 심히 궁금합니다.
x축, y축에 전개된 제품간 특성이 제대로 포지셔닝 되지 않은 듯 한데요.

하나하나 짚어 봅시다...(시간이 많아 상세하게 해드리겠습니다.)
1. Y축 프리미엄
  프리미엄 항목에 그립력, 유니포미티, 최신기술이 있습니다.
    1) 유니포미티는 삭제되어야 하겠지요.
        회사별/제품별 공장에서 생산후 그 제품 특성에 맞는 유니포미티 검사기준이 상이한데 출하시 검사기준이지,
        이것으로 프리미엄을 나누기에는 어패가 있습니다.
        그러면 OE 타이어가 유니포미티에서는 가장 높지 않을까 하네요. RE(교체용) 제품대비 OE용(카메이커 납품용) 납품에
        따른 카메이커 요구 허용수준 유니포미티 검사기준이 현격히 높은 수준이니까요.
    2) 그립력
        이 항목은 핸들링 성능 항목과 동일시하게 핸들링 축 항목으로 옮겨져야 하겠지요.
        사계절용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하이 마일리지 성능을 위해 트레드깊이가 타 제품보다 1mm이상 높은 제품이
        (트레드깊이가 높다는 건 마모성능은 좋지만 트레드 유동폭이 커서 그립력은 반대로 감소) 맥스 퍼포먼스급
        제품으로 섬머용 컴파운드를  사용하는 S1과 LE 제품과 동 수준의 그립력을 제공한다?는 말씀이신지..

2. X축 핸들링
  여기도 마찬가지요..하이퍼포먼스급 세미스포츠 제품인 V12를 필두로, 올시즌용 UHP 제품인 V8, KU23, V4 제품군이
  맥스 퍼포먼스 Y급 스피드 제품군인 S1, LE 제품군들보다 더 오른쪽으로 치우쳐져 있다는건 이 포지셔닝 맵은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고 있다는 거겠죠.

3. RIDE
  여기는 누구나 봐도 알 듯 합니다. 노바/노블, DX보다 에코윙, 그보다 출시된지 한참 오래되고, 엔트리급밖에 안되는 SF가
  가장 소음 성능이 좋다는 건지요?..
  올바로 되려면 RIDE항목기준 좌) 노바.노블, DX/XC, 에코윙/앙프랑, 순정/SF/KH20  우 ) 이렇게 바뀌어야 될 듯 합니다.

그냥 지나갈려다가 싸이트내 타이어 제품별/전문가 상담코너 내용등 타이어 회사 홈페이지만 봐도 알 수 있는, 그리고 대형 온라인
사이트를 구축, 많은 회원수를 거느린 곳에서 올바를 정보를 제공해야하지 않나는 측면에서 몇자 적습니다.

각 회사별 대리점 코드를 가지시고 있으시니, 회사별 신상품 설명회, 대리점 정기 교육을 받으실텐데 의문이네요.
제 의견이 상이하다면 타이어 회사에 문의, 성능 결과를 제공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보다 거의 다 수출겸용 패턴이니
타이어랙만 참고해도, 제품별 분류 및 성격을 알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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