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본문 바로가기
  • 가까운 타이어 장착점 찾기
  • 타이어 필수 지식 및 전문 지식
  • 타이어 구매 1688-3646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9ed0162a1f0bf6c05b9fdfd644c68ba3_1413936 

 

 

주문 목록

  1. 타이어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타이어 상품 구매시 꼭 사이즈를 직접 확인하신 후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타이어 사이드월(측면)에 사이즈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오류로 교환시 왕복배송비는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타이어 상품 구매는 비회원, 회원 모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상품 검색은 사이트 상단 '타이어찾기' 메뉴나 '타이어검색' 창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타이어 찾기시 차종으로 검색하시거나 사이즈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창을 이용하는 경우 타이어 사이즈의 숫자만 입력하시면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화물차용 타이어인 경우 상단의 '화물차용타이어' 메뉴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ex) '2356018', 화물차인 경우 '5.00r12' 또는 '20570R15' - 화물차용 이란 상품명이 보입니다.

    '​상품 리스트(목록)' 에서 상품이미지 또는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 페이지' 로 이동하며 수량 변경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상품 및 수량 확인후 주문 버튼 클릭)'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문 페이지' 에서 주소, 휴대폰, 이메일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자택으로 배송인 경우에는 자택 주소를, 디씨타이어 장착점으로 배송을 원하시며 '장착점목록' 에서 원하시는 장착점을 찾으신 후 '선택' 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 회원은 '무통장입금' 선택시 '현금가' 로 결제되며 '신용카드', '​계좌이체' 선택시에는 '카드가' 로 결제됩니다. 장착점 회원의 경우 무통장 입금 방식만 가능합니다.​

    주문 정보 입력 후 꼭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주문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상단에 결제모듈을 설치하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수동설치를 클릭하여 결제모듈 설치가 완료된후 새로고침(F5) 하시면 '주문하기'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개인 회원은 타이어 상품의 경우 무료 배송이며, 장착점 회원은 착불 배송으로 발송됩니다.

    또한 디씨타이어는 무료장착이 아닌 고객님이 장착비를 장착점에 지불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대신 타이어 가격은 더욱 낮추고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현금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은 되나요? 

    개인 고객의 경우 현금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무통장 입금시에만 발행 가능하며 디씨타이어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며 발급해 드립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시에는 사업자등록증에 주문번호, 고객아이디(비회원인 경우 주문자명) 기입후 팩스(02-544-5410)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장착점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 사이즈를 잘못 주문한 경우에는?

    타이어 주문시 반드시 사이즈를 직접 확인하신 후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저희가 고객님의 차량을 확인할 수 없으며, 일부 차종의 경우 연식이나 모델에 따라 사이즈가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사이즈를 잘못 주문한 경우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어 교환 요청하시면 교환해 드립니다.

    단, 반품/교환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하고 택배비는 사이트 하단 입금계좌로 송금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저희가 택배사에 착불로 반품 요청을 하여 상품을 수거해 갑니다.

    반품 신청은 디씨타이어에서 신청하며 반품 신청 후 5~7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회수해 갑니다.

    교환시에는 반품할 타이어가 도착한 후에 교환할 타이어를 발송해 드리며 이런 과정을 거치게 되면 약 1~2주의 시간이 걸리게 된다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빨리 교환하기 위해 KGB택배 또는 KG로지스(디씨타이어와 계약된 택배사)외의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 ​택배비는 다를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카드를 취소했는데 완료가 안된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주문 당일 취소인 경우 당일 취소 처리가 되며, 주문일이 지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일 기준 4~5일(KCP 영업일 기준, 공휴일 제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디씨타이어가 취소를 요청하며 KCP에서 확인을 거쳐 카드사로 최소 요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월말 취소인 경우 카드 대금으로 먼저 빠져나간 후 익월 재입금될 수 있습니다.


     

  5. 해피콜은 언제 오나요? 

    해피콜은 주문 완료시 당일 또는 익일에 디씨타이어에서 전화드립니다.

    해피콜시 고객님의 주문정보를 다시 확인해 드리며(타이어 사이즈는 직접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장착점 선택시 장착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장착점으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장착점으로 필히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원하는 지역에 장착점이 없는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시 메모란에 남겨주시면 가까운 장착점을 확인하여 연결해 드립니다.

     

     


     

  6. 익스플로러 호환성 문제로 카드 결재가 안되는 경우

    windows7, 8 / 익스플로러 9, 10, 11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2.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3. 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4. 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5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6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6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6
     

     

     

     

    5. ActiveX 사용여부 확인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6
    037615b12362a55543b47ac7fb36e177_1417136

     

  7. 장착점으로 바로 가면 안되나요?

    타이어 주문 및 결제는 디씨타이어(dctire.com)에서 주문 및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받는 곳을 디씨타이어 장착점으로 선택하신 경우 '해피콜' 을 통해 선택하신 장착점으로 타이어를 발송합니다.

    타이어를 받은 장착점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면 고객님은 장착점으로 가셔서 장착을 받으시고 장착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8. 전화 주문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단, 전화 주문시에는 비회원으로 주문하므로 적립금을 지불해 드릴 수 없으며, 결제 또한 무통장입금으로 해 주셔야 합니다.

    디씨타이어는 ARS 결제 방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9. 주문한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온라인 계좌이체로 주문하여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상품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 취소를 타이어 발송전 고객센터(1688-3646)에 요청하신 후 재주문하여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시에는 차액만 입금 또는 환불받으시고 주문 취소를 타이어 발송전 고객센터(1688-3646)에 요청하신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10. OET, OE 타이어는 뭔가요?

    출고용 타이어입니다.

  11. 화물차용 타이어도 있나요?

    소형 화물차 타이어는 있습니다.

     

    '타이어검색' 창을 이용하여 검색해 보시거나 사이트 상단 '화물차용타이어' 를 클릭하시면 화물차용 타이어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12. 모바일웹(쇼핑)도 있나요? 주문할 수 있나요? 

    디씨타이어는 금번 리뉴얼을 하면서 모바일웹(쇼핑)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회원 가입은 물론 주문 및 결제, 조회도 가능합니다.

     

    모바일기기의 웹브라우져에서 'dctire.com'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상단 우측에 '쇼핑몰'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3.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디씨타이어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면 주문하신 건을 취소해 드리며, 결제방법을 바꾸어 재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14.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는 필수입니다. 모바일웹(쇼핑) 결제시에도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낱개 주문하시면 됩니다.(주문총액이 30만원이 넘지 않게 반복 주문합니다)​

     

    모바일기기에 공인인증서를 설치하려면 컴퓨터로 공인인증서를 신청한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은행 홈페이지에 모바일기기로 공인인증서를 보낼수 있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5.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 내역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비회원의 경우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장 마지막에 주문하신 주문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6. 타이어 생산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최신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한국 타이어, 금호 타이어는 6개월 단위로 재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발송해 드리는 타이어 또한 생산된 지 6개월이 넘지 않은 타이어입니다. 단, 정확한 생산주차 확인은 어렵습니다.

    타이어를 배송받거나 장착하시기 전에 타이어 사이드월(측면)에 생산주차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노우 타이어의 경우 계절 상품이기 때문에 생산된지 1년 또는 2년이 넘은 타이어도 판매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미리 상품 상세 페이지에 생산년도를 공개합니다.

    (일부 수입 스노우타이어가 아닌 경우에는 6개월이 넘지 않은 타이어이기 ​때문에 별도로 생산주차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17. 무통장입금, 온라인 계좌이체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 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하신 후 조회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에는 입금 확인 후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문자가 안온 경우에는 위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계좌이체는 온라인(인터넷) 상에서 계좌이체하는 것을 말하며 고객님이 계좌이체하는 경우 자동으로 입금 처리됩니다.

     

     

  18. 신용카드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상단 주문/배송조회로 주문내역을 보시면 신용카드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또는 고객명과 핸드폰번호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에서 신용카드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 로 KCP 결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면 '영수증 출력'이란 버튼이 보이며 클릭시 회원님의 컴퓨터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
KCP 에스크로 서비스 현금영수증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사용

DC타이어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상단으로
(주)한림 전화 1688-3646 (031-662-5420) 팩스 031)663-5660
사업장소재지 대구광역시 서구 서대구로 234(평리동) 온라인쇼핑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2:00
대표 황재희 사업자등록번호 122-86-3387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dctire@dctire.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8-대구서구- 0237호 디씨타이어 쇼핑몰 저작권 등록 번호 C-2010-008745 사업자정보확인
입금계좌안내(주)한림 농협 301-0200-9276-51

Copyright © 2009 (주)한림.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